에이핑크 오는 13일,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컴백
에이핑크 오는 13일,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컴백
  • 황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20.04.0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황정희 인턴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13일 신곡 '덤더럼'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에이핑크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미니앨범 9집 'LOOK(룩)'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은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함께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 'Yummy', 'Be Myself', 'Love is Blind', 'Overwrite',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Everybody Ready?'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박초롱, 정은지가 각각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와 지난해 선보였던 팬송 'Everybody Ready?'이 수록돼 화제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라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로 위트있게 표현한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미니앨범 9집 'LOOK'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 대로 살아가겠다'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에 한층 깊어진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콘셉트를 펼쳐 보일 예정으로 보다 다채롭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핑크의 이번 컴백은 1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완전체 앨범으로 컴백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티저 이미지 등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