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2 우승그룹 '포레스텔라' 싱글앨범 '넬라판타지아'로 컴백
팬텀싱어2 우승그룹 '포레스텔라' 싱글앨범 '넬라판타지아'로 컴백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4.07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JTBC 팬텀싱어2 우승을 차지한 남성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싱글 ‘넬리 판타지아’로 돌아온다.

사진=조민규 인스타그램
사진=조민규 인스타그램

포레스텔라는 테너 조민규, 베이스 고우림, 소프라노 강형호, 뮤지컬 배우 배두훈 4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아름다운 하모니와 부드러운 음색으로 팬텀싱어2의 우승을 차지한 팀이다. 팬텀싱어2 우승 이후 2018년 3월,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 및 공연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첫 번째 정규 앨범이 골드앨범으로 선정되며 그 인기와 실력을 증명한 포레스텔라는 2019년 5월에 발표된 두 번째 정규앨범 ‘미스티크’가 플래티넘 앨범에 선정되는 등 음악적으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팀이다. 멤버 조민규는 지난 2월 16일,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신세계’을 발표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함께 또 따로 나날이 성장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포레스텔라는 새 싱글‘넬라 판타지아’로 다시 한 번 감동의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2019년 5월에 발표한 정규앨범‘미스티크’에 이어 약 1년 만에 새로운 싱글앨범으로 돌아오는 그룹 포레스텔라가 그들의 목소리로 어떤 음악을 만들어내며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줄지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