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故 종현의 31번째 생일..."영원한 우리의 봄 생일 축하해"
샤이니 故 종현의 31번째 생일..."영원한 우리의 봄 생일 축하해"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4.08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샤이니(SHINee) 공식 트위터
사진=샤이니(SHINee) 공식 트위터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오늘(8일)은 그룹 샤이니(SHINee) 故 종현(김종현)의 31번째 생일이다.

8일이 되자마자 샤이니(SHINee) 공식 트위터와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팬 커뮤니티 '리슨(Lysn)'에는 종현의 사진 한 장이 공개되었다. 이는 1990년 4월 8일생인 그의 31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함이다.

해당 글에는 멋진 제복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있는 종현의 사진과 함께 "#JONGHYUN #종현 #SHINee #샤이니 #19900408"과 같은 해시태그들이 쓰여있다. 사진 속 그가 입고 있는 의상은 2013년 발매한 샤이니의 5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Everybody' 활동 당시를 떠올리게 한다.

이에 그의 팬 샤이니월드는 게시물의 댓글과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를 전했다. 덕분에 트위터 인기 트렌드에 'HappyJonghyunDay', '종현아_덕분에_내_평생이_따뜻해', '종현아생일축하해', '영원한_우리의_봄_종현아_생일축하해', '샤월의_종현이는_언제나_빛이나' 등 생일 축하 문구들이 올라갔다. 또한, 샤이니월드는 함께 종현의 노래를 부르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거나 카페에 이벤트를 여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축하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故 종현이 2015년 발매한 소품집 '이야기 Op.1'에 수록된 노래 'Happy Birthday'의 감상자가 증가했다. 'Happy Birthday'라는 곡은 그의 자작곡이며 사랑하는 이에게 생일 축하를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