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리보이, ‘#애기챌린지’로 신곡 홍보 나섰다
가수 기리보이, ‘#애기챌린지’로 신곡 홍보 나섰다
  • 이승미 인턴기자
  • 승인 2020.04.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4일 신곡 싱글 [애기]발매
틱톡 통해 피처링 파트너 선택하는 이벤트 진행중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가수 기리보이가 #애기챌린지로 신곡 홍보에 나섰다.

오는 4월 24일 오후 6시, 기리보이의 싱글 [애기]가 공개된다. 기리보이는 지난 4일부터 틱톡을 통해 #애기챌린지를 시작했다. #애기챌린지는 참여자가 틱톡을 통해 [애기]의 후렴을 따라 부르면 기리보이가 피처링 파트너를 선택해 공식 음원에 함께 참여하게 되는 이벤트다.

틱톡 #애기챌린지
틱톡 #애기챌린지

가사는 <애기처럼 힘차게, 울어버려 (아주 애처럼 say) 애기처럼 힘차게, 울어버려 (아주 애처롭게)>로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의 후렴구다.

#애기챌린지에 가수 죠지, 래퍼 한요한, 스윙스, 딘딘 이외에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이벤트를 함께 홍보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7일까지며, 기리보이의 [애기]의 후렴구가 4월 18일 틱톡에서 단독 선공개 될 예정이다.

기리보이는 꾸준히 자신의 앨범을 발매하며 래퍼와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보여주고, 2019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프로듀서상을 받아 실력을 증명해 보였다. 최근 SBS 금토 드라마 ‘하이에나’의 OST에도 참여했다.

한편, 기리보이의 신곡 ‘애기’는 4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후렴 구간이 18일 틱톡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