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주연 웹드라마 ‘인어왕자’ 설렘 가득한 티저 공개
아스트로 문빈 주연 웹드라마 ‘인어왕자’ 설렘 가득한 티저 공개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4.09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처음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인어왕자’의 포스터와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인어왕자는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로 여행을 떠난 혜리(정신혜)가 물속에 잠겨있는 남자 (우혁)을 발견하고 그에게 끌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추리 로맨스 드라마다. 타이틀롤인 ‘인어왕자’ 역을 맡은 아스트로의 문빈은 데뷔 이후 웹드라마 등 크고 작은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2019년에는 JTBC ‘열여덟의 순간’에 정오제 역으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문빈은 ‘인어왕자’를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됐으며 그가 주연을 통해 어떤 에너지를 보여줄지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주인공 혜리 역에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풋풋한 캠퍼스커플을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정신혜가 발탁되며 문빈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9일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문빈과 정신혜의 몽환적인 눈빛이 담기며 드라마의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아스트로 문빈과 로코 정신혜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이프타임의 웹드라마 ‘인어왕자’는 4월 14일 KT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4월 24일 금요일 라이프타임 유튜브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