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는 처음이지?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개최
어서와,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는 처음이지?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4.10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bts_bighit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bts_bighit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국내 최정상 그룹 방탄소년단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일 자정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일정표와 함께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방.방.콘 Coming Soon!'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에 따르면 이달 18, 19일 이틀에 걸쳐 오후 1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먼저 18일에는 1부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를 시작으로, 2부에는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3부에는 BTS 2014 LIVE TRILOGY : EPISODE II <THE RED BULLET>, 마지막 4부로 BTS 3RD MUSTER [ARMY.ZIP+]을 보여준다.

 이어 다음날 19일에는 1부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IN SEOUL>, 2부에는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THE FINAL>, 3부에는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마지막 4부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EOUL'을 선보인다.

 이와 같은 소식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2014년 무대들도 방영될 예정이라 데뷔 7년 차인 방탄소년단의 예전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 부씩 2시간만 잡아도 족히 8시간이 넘는 시간이다. 팬들은 "대박 하루 종일 방탄소년단 볼 수 있다.", "화양연화라니... 미쳤다.", "늦덕(늦게 입덕한 팬)이라 아쉬웠는데 잘 됐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일정표 옆으로 '방탄소년단이 아미를 위해 준비한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봄날(Spring Day)에는 하루 종일 방방콘을 보며 집콕하자!'라는 문구가 보인다. 18, 19일은 원래 예정대로라면 이번 주 11, 12일부터 시작된 'MAP OF THE SOUL' 서울 콘서트 날짜이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되어 이를 상심해하던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추측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는 현재 상황에 가장 들어맞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다.

  일명 방방콘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 당일 오후 12시부터 실시간으로 관람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