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슬의생' 깜짝출연 소감 "설레고 감사한 마음"
고아라, '슬의생' 깜짝출연 소감 "설레고 감사한 마음"
  • 허수연 인턴기자
  • 승인 2020.04.1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아라, 신원호 PD와의 인연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깜짝출연...6회 까지 등장 예정
[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캡쳐 화면]
[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캡쳐 화면]

[스타인뉴스 허수연 인턴기자]  배우 고아라가 지난 9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고아라 역으로 특별출연 했다.

고아라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이익준(조정석)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한 전 여자친구 이자 톱스타 고아라역으로 등장했다.

VIP 병실에 입원한 아버지의 보호자로 이익준(조정석)과 우연히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은 둘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아라는 오늘(10일) 오후 자신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특별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감독님께서 또 한 번 출연 제안을 해주셔서 설레는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었고, 촬영 역시 굉장히 즐거웠다" 라며 특별출연에 대한 감사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저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팬이라서 9일 방송도 본방사수 했는데, 많은 분들이 반가워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다음 주 방송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 끝까지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 모두 건강 조심하길 바란다." 고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고아라의 깜짝 출연은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때 부터 이어온 신원호 PD 와 이우정 작가와의 인연으로 인해 성사 된 것으로 알려졌다.

고아라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의 톱스타 고아락 역으로 고정이 아닌 16일 방송되는 6회 분까지 한 차례 더 등장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