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지난 10일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이민혁이 리더 서은광이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 이민혁은 개인 SNS 계정인 트위터에 ‘은광이 전역 기념 걍 올리는 거야. 2018년 8월 15일의 서은광 ^-^’, ‘은광이 전역 기념 걍 올리는 거야. 2018년 8월 15일의 서은광2 ^-^’라는 글과 함께 녹음부스안에서 노래를 부르는 은광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과 ‘은광이 전역 기념 걍 올리는 거야. 2018년 8월 15일의 서은광3 ^-^’이라는 글과 ‘이기자’를 외치며 경례를 하는 서은광을 배웅하는 이민혁의 목소리가 담긴 동영상, ‘은광이 전역 기념 걍 올리는 거야. 2018년 8월 15일의 구공탄 ^_^’의 글과 함께 서은광, 이민혁이 브이를 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었다.
이에 서은광은 ‘민혁아...사회 공기가 참..이렇게.. 좋네.....?ㅋㅋ빨리와 기다리고있어’ 답글을 남기며, 군복무중인 이민혁를 향한 애정을 장난스레 드러냈다.
이를 본 팬들은 ‘구공탄♥ 오빠도 빨리 나와서 구공탄 합체 해주라ㅠㅠ’, ‘걍올리는거야 시리즈 좋다 빨리 나와주라ㅠㅠ 보고싶다♡’, ‘미리 생일 선물 같아ㅠ 고마워요 오빠ㅠ 건강하게 돌아와줘요ㅠ’라는 답글을 남기며, 멤버 이민혁이 제대해 비투비 완전체의 모습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민혁은 2019년 2월 7일 군 입대, 의무경찰로 군 복무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