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유쾌한 집콕생활 대방출…'우월한 민낯'
전소미, 유쾌한 집콕생활 대방출…'우월한 민낯'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4.1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I AM SOMI'
유튜브 'I AM SOMI'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가수 전소미가 집콕 중인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자신의 소속사인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3회 '소미의 지루할 틈 없는 집콕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전소미는 자신의 민낯과 화장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세안을 위해 민낯을 드러낸 전소미는 굴욕 없는 완벽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부러움을 안겼다. 또 칸칸마다 빼곡하게 정리해놓은 화장대는 각양각색의 화장품과 립스틱으로 가득 차있어 그녀의 성격과 취향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또 이날 전소미는 자신의 다이어트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전소미는 "오늘은 노오븐, 노가스레인지 요리를 직접 보여줄게"라고 말하며 직접 각종 채소와 과일을 능숙하게 썰어 넣은 '곤약 냉면'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아, 쌀밥 먹고 싶다"라고 하며 다이어트에 지친 푸념을 늘어놓아 특유의 솔직한 면도 드러났다.

아울러 전소미는 성인이 된 기념으로 첫 로또를 사고 "너무 재밌다. 이런 게 성인의 놀이인가"라며 좋아했다. 또 "이거 만약 제가 당첨되면 잠수탈게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스무 살이 된 전소미의 일상이 담긴 유튜브 'I AM SOMI'는 지난 3일 공개된 2회 '드디어 드림카 영접하는 날'이 순식간에 100만 뷰를 넘어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유튜브 'I AM SOMI'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