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전역 후 첫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으로 복귀 예정
윤두준, 전역 후 첫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으로 복귀 예정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4.13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전역 후 tvN 예능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tvN 측 관계자는 “윤두준이 새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에 출연하는 게 맞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확인해달라”라고 윤두준의 복귀 소식을 전했다. “새롭게 론칭된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의 구체적인 편성 시기와 촬영 일정 등은 미정이다.”라며 말을 이었다.

2018년 8월 입대해 강원도 인제군 12사단 현병대에서 군 복무를 해온 윤두준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말년 휴가 나온 장병들은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국방부 방침에 따라 지난 10일 전역 소식을 전했다. 군 복무 중에도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에게 2천만 원을,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멤버들과 그가 속한 ‘하이라이트’의 팬덤 ‘라이트’ 이름으로 1016만원을 기부하는 등의 선행을 보여 대중들에게 또 한번의 주목을 받은 바가 있다.

윤두준은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을 통해 윤두준은 전역과 동시에 예능 복귀 신호탄을 알렸다. 입대 전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입맛을 부르는 먹방을 보여주고 ‘집밥 백선생3’를 통해서 요섹남의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일으킨 바가 있듯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에서의 윤두준의 모습에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현지에서 먹힐까’는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사태에 국내편으로 상반기 내 찾아올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