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오 마이 베이비'가 3색 워너비 과속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 연출 남기훈) 측이 커플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커플 포스터에는 장나라와 그녀의 과속을 위한 세 남자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커플 케미가 폭발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누구 한 명을 원픽으로 고를 수 없는 막상막하 매력, 세 남자에 대한 장나라의 각기 다른 리액션, 네 사람의 선남선녀 비주얼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게 했다.
장나라가 유선 리모컨을 누르고 있는 와중에 고준은 포토그래퍼답게 자신도 카메라로 똑같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보이며 커플 셀프 사진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박병은은 장나라의 머리에 청진기를 대고 의사놀이를 하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정건주는 장나라의 곁에서 순수한 눈빛으로 순도 100%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그렸다. 극 중 장나라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고, 고준은 난공불락 독신주의자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 박병은은 세상 편한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윤재영 역, 정건주는 탐나는 청춘 만화 비주얼의 신입사원 최강으뜸 역으로 분한다. 올봄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예열할 네 어른이들의 4각 로맨스에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5월 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