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진솔 드라마 ‘어서와’ 첫 OST 참여 ‘시간은 한 바퀴 돌아’ 오늘(15일) 공개
이달의 소녀 진솔 드라마 ‘어서와’ 첫 OST 참여 ‘시간은 한 바퀴 돌아’ 오늘(15일) 공개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4.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 김명수 주연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여덟 번째 OST로 ‘시간은 한 바퀴 돌아’ 라는 곡으로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진솔이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KBS2 수목 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서 웹툰을 원작으로 하였다.

이달의 소녀 진솔은 “첫 OST 참여도 매우 기쁘지만, 평소 팬이었던 배우 신예은의 드라마에 참여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설렜다“며 “고조되는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가사와 장면에 대입하며 열심히 연습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시간은 한 바퀴 돌아'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시크릿 마더’등의 OST를 만들어 냈던 작곡가 Jay Lee의 곡이다.

진솔이 속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매달 우리는 한 명의 소녀를 만난다’라는 데뷔 프로젝트로 데뷔해 크게 관심을 받았으며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당당하게 1위를 하는 등 글로벌 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달의 소녀(LOONA) 진솔의 ‘어서와’ OST Part.8 ‘시간을 한 바퀴 돌아’는 15일(오늘) 수요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