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7일(오늘) ‘뮤직뱅크’서 본격적인 컴백 활동
에이핑크 17일(오늘) ‘뮤직뱅크’서 본격적인 컴백 활동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4.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에이핑크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에이핑크가 17일(오늘)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한다.

에이핑크의 컴백곡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곡이다.

에이핑크는 'LUV(러브)', 'Mr. Chu’, 'NoNoNo(노노노)' 등의 히트곡이 많았으며 청순에서 콘셉트를 바꾼 '1도 없어'와 '%%(응응)'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에이핑크가 13일 발표한 미니 9집 ‘룩(LOOK)’의 타이틀곡 ‘덤더럼’은 14일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이번 ‘덤더럼’의 차트 올킬은 2015년 7월 발매된 정규 2집 'Pink MEMORY(핑크 메모리)'의 타이틀곡 'Remember(리멤버)' 이후 4년 9개월 만에 이룬 일이라 더욱 의미있다.

이에 대해 에이핑크가 1위 소감으로 공식 SNS 계정에 “감동적인 순간이다. 1위를 선물해준 PANDA(에이핑크 팬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한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은 차트 1위 인증사진도 게시하였으며 “6년 만이다. 진짜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 판다들이 더 보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17일 (오늘) '뮤직뱅크'에서 (여자)아이들, ATEEZ, CRAVITY, HYNN(박혜원), MCND, Surple(써플), TOO(티오오), 걸카인드, 세정, 스텔라장, 시그니처, 에이핑크(Apink), 원어스(ONEUS), 키썸(KISUM), 하진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