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5월 컴백과 함께 세계관 공개!..."아로하의 빛이 될 것"
아스트로, 5월 컴백과 함께 세계관 공개!..."아로하의 빛이 될 것"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4.1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다영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5월 컴백에 앞서 'Identity film'을 공개했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세계관을 담은 영상 ‘Identity film: Wanna Be Your Star’를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눈을 형상화한 듯한 우주 공간 속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을 가운데로 여섯 개의 별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중심에 있는 별이 자신의 빛을 다른 별에게 나누어 주고 이로 인해 모든 별들이 밝게 빛난다.

이후 모션 그래픽으로 여섯 개의 별이 이어져 아스트로 로고를 완성해 아스트로의 세계관 탄생을 알리며 이목을 끌었다.

스페인어로 별을 뜻하는 '아스트로'는 영상 속 여섯 개의 별을, 중심이 되는 별은 팬클럽 '아로하'를 뜻한다.

이를 통해 아로하게 받은 사랑으로 더욱 빛날 수 있게된 아스트로가 이제는 아로하에게 그 빛을 나누어 주겠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판타지오 뮤직은 "아스트로의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자신들이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며 성장하고자 하는 아스트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앞으로 아스트로가 선보일 앨범과 노래에서 이런 생각들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5월 컴백을 확정, 세계관을 공개하며 현재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