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영원의 군주’ 배우 이민호 어린시절 아역배우 정현준, SM키즈모델 출신
‘더 킹:영원의 군주’ 배우 이민호 어린시절 아역배우 정현준, SM키즈모델 출신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4.18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역배우 정현준
아역배우 정현준
아역배우 정현준
아역배우 정현준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아역배우 정현준이 SBS 금토드라마 김고은, 이민호 주연 ‘더킹:영원의 군주’에 이민호 어린시절인 황제 ‘이곤’ 역으로 배우 권율과 부자로 호흡을 맞췄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너무 귀엽다”, “연기천재 현준”, “점점 더 잘생겨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킹:영원의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의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그린 로맨스다.

정형준은 2011년생으로 올해 10살이며, SM 키즈모델 1기 출신이다.

SM키즈모델 정현준은 약 6천 명이 참가한 오디션에서 4세부터 10세 어린이들 중 연기, 노래, 춤 등 으로 400:1의 경쟁률을 뚫고 SM엔터테인먼트에 뽑혔다.

아역배우 정현준은 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 ‘열여덟의 순간’ ‘배가본드’ ‘녹두꽃’, 영화 ‘기생충’ 등에 출연하였다.

또 한 아역배우 정현준이 출연한 SBS 새 금토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