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컴백, 아이덴티티 필름 영상+티저 이미지 깜짝 공개!
‘아스트로’ 컴백, 아이덴티티 필름 영상+티저 이미지 깜짝 공개!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4.19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아이덴티티 필름(Identity film)을 공개한 데에 이어, 컴백을 예고하는 몽환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스트로 - 아이덴티티 필름 : 워너 비 유어 스타)’를 선보였다.

영상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사람의 눈을 떠올리게 하는 은하수의 형태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은하수의 중심부에는 영롱한 여섯 개의 별이 빛을 내고, 이어서 여섯 개의 별들 사이에 또 다른 별이 내려오며 자신이 가진 빛을 나눠준다. 나눠받은 빛으로 여섯 개의 별은 더욱 밝게 빛을 내고, 여섯 개의 별들은 아스트로 로고를 완성시키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영상 속 여섯 개의 별은 여섯 명의 아스트로의 각 멤버들을, 빛을 나누는 또 하나의 별은 아스트로 팬클럽인 아로하를 뜻한다. 아로하에게 받은 사랑으로 더욱 빛날 수 있게 된 아스트로가 이젠 그 빛을 나누어 주겠다는 의미를 은유적으로 담았다.

또한, 아스트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영상의 깜짝 공개의 이틀 후인 19일, 판타지오 뮤직은 5월 4일 컴백을 암시하는 글과 사진을 업로드 하였다.

(사진=판타지오 뮤직 SNS 캡처)
(사진=판타지오 뮤직 SNS 캡처)

‘THE GATEWAY TO ANOTHER WORLD(더 게이트웨이 투 어나더 월드)’라는 코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은 겹겹이 이어진 파란색 직사각형의 중심부에서 오묘한 빛들이 쏟아져 나와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에는 앞서 공개된 아이덴티티 필름에서도 나타났던 우주와 은하수를 떠올리게 하고, 'MAY 4th, 2020(2020년 5월 4일)‘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아스트로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문빈’의 합류 소식과 함께 5월 중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