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돌아온다! "박효신·GD·장범준 등 모창능력자 모집 중"
'히든싱어' 돌아온다! "박효신·GD·장범준 등 모창능력자 모집 중"
  • 박태형 인턴기자
  • 승인 2020.04.2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만에 돌아온 '히든싱어 6',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
박효신·GD·장범준·윤미래·엄정화·심수봉·김동률 등 화려한 원조가수 리스트
현재 JTBC 홈페이지 통해 모창능력자 모집 중

[스타인뉴스 박태형 인턴기자] JTBC '히든싱어'가 시즌6로 2년 만에 돌아온다는 소식이다.

'히든싱어'는 지난 2012년부터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으로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원조이다.

현재까지 원조 가수로 이문세, 이선희, 임재범, 이승환, 신승훈, 이재훈, 싸이, 아이유, 보아, 민경훈 등 60 여명의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방송에 잘 출연하지 않는 원조 가수의 등장,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원조가수의 목소리를 기억하고 따라부르는 뜨거운 팬심과 함께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 모창 능력자들, 때론 모창 가수가 승리하는 반전 등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특히 모창능력자 사이에서 원조가수의 목소리를 찾는 순간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결과 발표와 함께 모두가 무대를 꾸미는 장면은 놀라움과 재미를 선물한다.

또한 해외로 포맷이 판매되며 전 세계에 뛰어난 완성도를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히든싱어6’는 2020년 하반기 예정된 방송에 앞서 뛰어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한다. 이와 함께 화려한 원조 가수 모집 리스트도 공개했다.

 강수지, 구창모, 규현, 김동률, 김연자, 김완선, 김원준, 김종국(터보), 김창열, 김현정, 나얼,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박정현, 박효신, 백지영, 비, 선미, 설운도, 신용재, 심수봉, 아이유, 양파, 엄정화, 옥주현, 윤미래, 이미자, 이소라, 이승기, 이승철, 이정현, 이효리, 장나라, 장범준, 장윤정, 지드래곤, 지코, 진성, 최백호, 태양, 하현우, 현아, 혜은이, 화사(마마무) 등이다.

'히든싱어6’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히든싱어6’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