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동상이몽 하차, 무릎 상태가 좋지 않아 수술 계획
이상화 동상이몽 하차, 무릎 상태가 좋지 않아 수술 계획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4.2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강남, 이상화 부부가 '동상이몽2'를 떠난다.

2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가구 시청률 6.1%(전국 기준), '2049 타깃 시청률' 2%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7.3%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양봉부부'로 사랑받았던 강남♥이상화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심란하다"고 운을 뗀 이상화는 현재 무릎의 상태가 좋지 않음을 이야기했다. 이상화는 "왼쪽이 아프니까 오른발에 힘을 줬다. 그러다 보니 오른쪽도 망가졌다"라며 무릎 수술 계획을 밝혔다.

강남은 아내 이상화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직접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을 딴 것. 강남은 "운동선수들에게 해줄 수 있다. 배우는 것과 안 배우는 게 너무 차이가 많이 난다. 수술하면 해줘야 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강남은 이상화를 위해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기도 했다.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수술을 앞둔 이상화를 위해 큰 용기를 낸 강남은 "상화는 수술을 이겨내야 되고, 저도 고소공포증 이겨보자는 마음"이라며 도전 이유를 밝혔다.

무서워 하던 강남은 정작 패러글라이딩을 타게 되자 "예쁘다. 나 날아다니는 것 같아. 위에서 다 보여. 새로운 세계다"라며 기뻐했다. 현수막으로 깜짝 이벤트도 벌였다. 패러글라이딩 중 펼친 현수막에는 '강한남자 강남이 평생 지켜줄게. 우리 함께 꽃길만 걷자'라고 적혀있었다.

이어 강남 이상화 부부는 "결혼식부터 신혼생활을 다시 보기로 볼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했다.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겠다. 그동안 감사했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하차 소감을 말했다.

강남은 "시청자 여러분, 결혼하기 전부터 결혼식 하고 생활하는 모습 보고 너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행복하게 더 예쁘게 살겠다"고 했고 이상화와 장인장모에게도 "상화야, 사랑해. 장인어른 장모님 열심히 살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새 운명커플로 방송인 박성광 이솔이 예비부부의 등장이 예고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