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발표하자마자 1위 등극...송가인도 극찬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발표하자마자 1위 등극...송가인도 극찬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4.2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4위를 차지한 트로트 가수 김호중(일명 트바로티)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28일 공개돼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늘 곁을 지켜준 분에 대한 감사를 담아낸 곡으로, 성악가 출신 다운 김호중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김호중은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나보다 더 사랑해요’ 첫 라이브를 선보여 대박을 터뜨렸다.

이 곡은 공개 이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고, 이 밖에도 벅스뮤직 및 멜론에서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미스트롯 진 가수 송가인도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듣고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송가인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보다 더 사랑해요 신곡이 나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많은 사랑 부탁 드릴께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라고 덧붙였다.

김호중의 공식 팬 카페 '트바로티'도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서울 시내 전역에 김호중 노래 전광판 광고를 실시한다.

이번 음원 수익금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기부된다.

앞서 김호중은 진시몬의 '너나 나나'를 리메이크해 선보였다.

김호중은 이 곡을 '미스터트롯' 후속 방송 '미스터트롯의 맛 - 토크 콘서트'에서 선보여 주목받았다.

김호중은 '너나 나나' 음원 외에도 8∼9월 중 정규앨범 발매를 준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