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은 주목!" '영화 고양이 집사' 메인 예고편, 5월 14일 개봉 소식
"집사들은 주목!" '영화 고양이 집사' 메인 예고편, 5월 14일 개봉 소식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4.30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길고양이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5월 14일 개봉소식을 알렸다. 영화 고양이 집사는 2016년 '나는 고양이로소 이다'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도 이희섭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작 되었다. 또한 나래이션으로 배우 임수정씨가 참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양이 집사' 제작진이 공개한 이번 예고편에는 배우 임수정씨의 목소리까지 담겨 있었다. 영상에서는 "사람들은 고양이와 같이 사는 사람들을 고양이 집사라" 부른다며 고양이 집사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차례로 '길 위에서 만나는 수 많은 묘연', '길고양이와 집사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등의 이야기를 하면서 마지막으로 모든 고양이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담으면서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영화 '고양이 집사'는 이름 빼고 다 주는 바이올린 가게 아저씨, 짜장면 대신 고양이 도시락 배달하는 중국집 사장님, 급식소 만들어 주는 주민센터 사람들, 남겨질 고양이들을 걱정하며 밥을 주는 생선가게 할머니, 급식소를 제작하는 청사포 마을 청년 사업가까지! 함께 살아갈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털려도 행복한 집사들의 사랑 이야기로 가득 채워져 있다.

길고양이와 사람의 공존을 위한 그리고 공존을 넘어 공생까지도 간절히 바라는 영화 '고양이 집사'는 오는 5월 14일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