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추억의 전기구이 통닭과 경양식 돈가스를 먹다.
[스타인뉴스 오준열 인턴기자] 지난 1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출연진들은 어린이날 특집으로 전기구이 통닭과 경양식 돈가스를 먹었다.


먼저 전기구이 치킨집에서는 '전기구이 마늘치킨'을 먹었다. 잘 구운 치킨에 마늘 소스를 발라서 달콤한 맛을 내는 치킨이다. '문세윤'은 게임을 통해 한입만 벌칙에 걸렸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던 한입만 면제권을 사용하기로 했다. 하지만 차를 수리를 맡기러 갔고 결국 한입만 면제권이 식사가 끝나기 전까지 도착하지 못해 결국 한입만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전기구이 마늘치킨과 멕시칸 샐러드의 조합은 많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2번째로 간 경양식 돈가스집이다. 어릴적 생일이나 어린이날에 먹던 바로 그맛이다. 돈가스집에서는 '유민상'이 한입만에 당첨돼서 식사를 할 수 없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스프와 모닝빵의 조합은 그 시절 먹던 바로 그맛이었다.


'김준현'은 자신만의 맛팁으로 모닝빵에 돈가스를 넣어서 햄버거처럼 먹는 팁을 공개했다. 이에 유민사은 자신의 한입만을 그 돈가스 버거에 사용했다. 또 다른 팁으로는 치즈돈가스에 여러가지 토핑을 올려 피자처럼 만들어 먹는 팁도 공개됐다.
'맛있는 녀석들'이 또 어떤 식당과 음식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