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연준X범규 개인 티저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연준X범규 개인 티저 공개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5.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저 영상 캡처)
(사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저 영상 캡처)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일 0시 빅히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 연준과 범규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구해줘‘라는 누군가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어딘가 처연해 보이는 연준과 범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두 멤버는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들어 애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두 멤버의 의상에는 피를 연상케 하는 얼룩이 스며들어 있어 돌아오는 앨범에 어떤 스토리가 담겨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번 티저영상은 슬로 모션과 클로즈업을 활용하여 연준과 범규의 세밀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가 더욱 돋보인다. 특히 잔잔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의 슬픈 배경음악은 티저 영상의 몰입도를 더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