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아스트로 1위, 컴백 후 첫 1위… “빛이 되어줘서 감사”
‘쇼! 챔피언’ 아스트로 1위, 컴백 후 첫 1위… “빛이 되어줘서 감사”
  • 이주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13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화면 캡쳐

[스타인뉴스 이주빈 인턴기자] 그룹 아스트로 (ASTRO) MBC 에브리원!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3 오후 방송된! 챔피언에는 아스트로(ASTRO) ‘Knock( 찾아가)’, NCT DREAM ‘Rridin’’, 아이유의 에잇, 오마이걸의살짝 설렜어(Nonstop), 태연의해피(Happy) 1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아스트로가 차지했다. 아스트로의 진진은 판타지오 관계자들을 언급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어무엇보다 아로하 여러분들이 이상을 준거라고 생각하고 제가 여러분들한테 빛이 되어드리기로 했는데, 여러분들이 저희의 빛이 되어준거같다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Gateway’ 타이틀곡 ‘Knock( 찾아가)’ 지금은 만날 없는 누군가를 시간을 거슬러 찾아가, 영원히 함께 있는 세상으로 데려간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15개국 해외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역시 흰색 슈트를 입고 군무를 선보이며 아스트로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크래비티, 문종업, 나띠, 공원소녀, 버스터즈, 느와르, 파나틱스, 2Z, 이진재, 윤태경, 박강성X, 마이진, 성국의 무대도 함께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