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신혜선 '결백', 코로나19 재확산에 개봉 또 연기
배종옥·신혜선 '결백', 코로나19 재확산에 개봉 또 연기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5.14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결백' 포스터
영화 '결백' 포스터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영화 '결백'(박상현 감독)도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개봉을 재연기했다.

14일 '결백' 측은 "오는 27일 '결백' 개봉을 확정 지었으나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다시 증가하면서 사회적 우려가 커졌다"며 "깊이 논의한 끝에 6월 중으로 개봉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백' 제작진 및 관계자는 현 사태를 끊임없이 예의주시할 예정이며 관객분들을 가장 적기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결백'의 일정도 변경됐다. '결백'은 당초 20일 언론배급 시사회 및 일반 시사회가 예정됐지만 개봉일 변경에 따라 이 역시 연기한다. '결백' 측은 "추후 일정이 정리되는 대로 다시 안내드리겠다. 급작스러운 취소로 인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 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한편 '결백'에 앞서 이달 21일 개봉하려 했던 배우 송지효, 김무열 주연 영화 '침입자'와 '프랑스여자' 역시 다음 달로 개봉을 연기했다. 두 영화 모두 2주 미뤄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