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영, ‘덕분에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배우 이민호 지목
배우 박보영, ‘덕분에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배우 이민호 지목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1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배우 박보영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배우 박보영은 자신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박보영입니다.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많은 의료진들, 그리고 질본, 소방,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이어 “그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그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 생활 속 거리두기로 많은 분들이 함께 힘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또 한 “응원이 더 뻗쳐 나가길 희망하며 다음으로는 이민호님을 지목합니다"라며 "덕분에 좋은 일에 동참하게 해준 이선빈님에게도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라고 전하며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배우 이민호를 지목하였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말한다.

국민들은 자신의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thanksto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였으며 2020년 5월 18일 기준 2만 4천여 국민이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한 편 박보영은 2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한 적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