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클라라, ‘덕분에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배우 최진혁, 가수 정아 지목
배우 클라라, ‘덕분에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배우 최진혁, 가수 정아 지목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5.2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겸 모델 클라라
배우 겸 모델 클라라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배우 클라라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 하였다.

클라라는 19일(어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밝은 에너지 디자이너 박윤희 언니의 지목을 받아 응원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되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힘든 상황에서도 한결같이 애써주시는 의료진, 방역관계자,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 희생과 헌신 덕분에 우리사회도 점차 안정을 찾아가고 있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라고 게시했다.

또한 "저도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극복에 작은 보탬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료진, 방역관계자, 자원봉사자 여러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말을 덧붙였다.

그리고 클라라는 ‘덕분에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배우 최진혁님, 가수 정아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을 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