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드라마 ‘카이로스’ 캐스팅!
위너 강승윤, 드라마 ‘카이로스’ 캐스팅!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5.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위너 강승윤이 MBC 드라마 카이로스에 캐스팅됐다.

위너 강승윤
위너 강승윤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극복 이수현, 연출 박승우)1033, 운명을 바꿀 단 1분의 시간. 전화벨이 울리면 시간을 관통하는 1분의 공조가 시작된다.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신성록)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이세영)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이다. 현재와 과거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이미 일어난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공조하면서 새로운 진실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는다.

강승윤은 극 중 애리의 친구 임건욱역을 맡았다. 임건욱은 학창 시절 내내 존재감이 없고, 늘 최약자의 자리에서 지내는게 자연스러운 인물이지만 애리의 말이면 무엇이든 하고, 위기 때마다 그녀를 도와주는 모습으로 사건 해결에 주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강승윤은 “‘카이로스는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매료된 작품이며, 오랜만에 연기자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무척 셀렌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함께 하는 분들게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감사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카이로스는 배우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가 주연에 캐스팅 되었으며,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