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 공개…"얼굴만 봐도 벌써 재밌다"
김수현·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 공개…"얼굴만 봐도 벌써 재밌다"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5.22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 캡처
'사이코지만 괜찮아' 티저 영상 캡처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배우 김수현의 복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측은 공식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라는 드라마 설명에서 '사이코'라는 글자만 오려 붙이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이어 꽃과 나무들을 배경으로 서예지가 빨간색 표지의 책을 들여다보는 모습과 훈훈한 외모와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는 문강태로 완벽 변신한 김수현의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15초의 짧은 분량에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며 방영 전부터 높은 화제성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대사 한 마디 없었지만 벌써부터 재밌다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수현이 출연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수현, 서예지를 비롯해 오정세, 박규영, 김주헌, 김창완, 김미경, 장영남 등이 출연하며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후속으로 오는 6월 20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