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오늘(21일) 신곡 ‘서랍’발매
비투비 서은광, 오늘(21일) 신곡 ‘서랍’발매
  • 지민서 인턴기자
  • 승인 2020.05.22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의 멤버인 서은광이 오늘(21일) '서랍'이라는 노래로 돌아왔다.
서은광 '서랍'
서은광 '서랍'

 

[스타인뉴스 지민서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오늘(21) 선공개 싱글 서랍을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군 제대 후 첫 솔로앨범을 준비 중인 서은광은 따뜻한 선공개 발라드 곡으로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서은광의 선공개 싱글 서랍2017년 비투비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 이후 약 3년만의 솔로곡으로 6월 발매를 앞둔 첫 솔로 앨범의 포문을 여는 곡으로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서랍은 나를 위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새로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응원하는 가사에 서은광의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서랍은 그룹 멜로망스의 키보디스트 정동환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정동환의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에 서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서랍의 따뜻하면서도 팬들에게 전하는 설레는 가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다려온 지금/ 멀리서만 바라보며 꿈꿔왔던 날/ 시간을 거슬러 너에게 닿기를/ 간절히 바라왔던 날

 

시곗바늘을 잠시 붙잡아 흘러가는 시간을 되돌려/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지난날의 우리/ 지금 네게 하고픈 말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한편, 서은광의 선공개 싱글 서랍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