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Twilight Zone’ 스포일러 클립 공개…6월 8일 컴백 예정
하성운 ‘Twilight Zone’ 스포일러 클립 공개…6월 8일 컴백 예정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2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가수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Twilight Zone’ 스포일러 클립이 공개됐다.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오늘 (22일) 오후 6시 8분에 맞춰 스포일러 클립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Twilight Zone’의 컴백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 또한 컴백일인 6월 8일에 맞춰 오후 6시 8분에 한차례 게시한 적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트와일라잇 존’의 스포일러 클립에는 지직거리는 효과와 함께 띄워진 ‘Twilight Zone’ 글씨 이후로 하성운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영상이 담겨있다.

하성운은 지금까지 첫 번째 미니앨범 ‘My Moment’를 통해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두 번째 미니앨범 ‘BXXX’에는 앨범 작업 과정에 모두 참여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성장을 보여줬기에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콘텐츠와 컨셉으로 새로운 하성운의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 (트와일라잇 존)’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