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완벽한 슈트핏’
에이비식스,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완벽한 슈트핏’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5.22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비식스)
(사진=에이비식스)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ⅥVID(비비드)’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2일 에이비식스의 공식 SNS를 통해 에이비식스 두 번째 EP ⅥVID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비식스 멤버들은 블루와 네이비톤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5인 5색의 매력을 뽐냈다.

사진=임영민(좌), 박우진(우)
사진=임영민(좌), 박우진(우)
사진=왼쪽부터 이대휘, 전웅, 김동현
사진=왼쪽부터 이대휘, 전웅, 김동현

몽환적인 밤하늘과 푸른빛이 어우러진 배경의 단체 사진 속 멤버들은 남다른 카리스마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개인 사진 속 임영민은 남색 재킷을 입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으며 한 쪽 어깨에 진한 파란색 스트라이프를 새겨 포인트를 준 박우진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대휘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완벽한 슈트핏을 보여줬으며 전웅은 대체불가 미모뿐 아니라 하늘색 허리끈을 이용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인상 깊다. 두 가지 색상이 적절하게 조화된 재킷을 입은 김동현은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빼어난 이목구비로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의하면 에이비식스는 앞으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트레일러,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새 EP ⅥVID와 함께 6월 8일 컴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