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예상대로 위너 강승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예상대로 위너 강승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0.05.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위너 강승윤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 강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발로 불러도 가왕 가왕본색 주윤발’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강승윤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7연승에 도전하는 주윤발의 정체가 강승윤이었던 것.

강승윤은 “짧지 않은 시간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에 매번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리고 항상 주윤발이 사랑받을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멋진 무대 만들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제 노래를 더욱 빛내주신 복면가왕 밴드 그리고 코러스 여러분.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좋은 말씀들 해주셨던 판정단 여러분들께도 진심 가득 담아 감사를 전합니다”며 “주윤발은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위너의 강승윤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혀 티내지 않고(?) 모르는 척(?) 절 응원해주신 우리 인서들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드러냈다.

다음은 강승윤 글 전문

그동안 “발로 불러도 가왕! 가왕본색 주윤발”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짧지 않은 시간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서 분에 넘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왕관의 무게가 무거워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에 매번 다시금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ㅠㅠ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항상 주윤발이 사랑받을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멋진 무대 만들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제 노래를 더욱 빛내주신 복면가왕 밴드 그리고 코러스 여러분!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좋은 말씀들 해주셨던 판정단 여러분들께도 진심 가득 담아 감사를 전합니다!

주윤발은 여기서 인사드리지만 앞으로 더 발전한 모습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위너의 강승윤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혀 티내지 않고(?) 모르는 척(?) 절 응원해주신 우리 인서들 고마워용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