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경호의 슬의생 사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몇부작?
"배우 정경호의 슬의생 사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몇부작?
  • 서관민 인턴기자
  • 승인 2020.05.26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배우 정경호는 오늘 "곰탱이내칭구석형이❤️"라는 제목으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했다. 석형이란 현재 tvn에서 방영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오는 캐릭터의 이름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각기 다른 매력의 99학번 동기 의사친구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미니시리즈 드라마이며 정경호는 작중 김준완역으로 흉부외과 교수 역할을 연기하고 있다.

 

정경호는 오늘뿐만 아니라 다 수의 슬의생 출연자들과의 사진을 게시해 남다른 슬의생 사랑을 보여주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는 김준완역의 정경호 말고도 안정원(유연석) 양석형(김대명) 이익준(조정석) 채송화(전미도) 이 다섯명의 배우가 연기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현재 11회를 방영했으며 마지막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1회에 6%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이후 순차적으로 입소문을 타 11회에는 1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제 한회차만을 남겨둔 시점에서 팬들은 벌써 종영한다니 많이 아쉽다는 의견들을 내놓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주 1회 12회차로 마무리된다. 그러나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애초에 처음부터 시즌제로 운영할 생각으로 제작했으며 올 11월 시즌2를 촬영할 계획이 있다고 관계자들은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11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전미도(채송화)가 속초 분원에 내려간듯한 모습을 보여준 뒤 끝이 났는데. 과연 어떻게 마지막회에서 아직 못다한 이야기들을 꾸려나갈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