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레이디가가 콜라보 음원 '사우어 캔디' 오늘(28일) 깜짝 선공개…
블랙핑크X레이디가가 콜라보 음원 '사우어 캔디' 오늘(28일) 깜짝 선공개…
  • 장은송 인턴기자
  • 승인 2020.05.2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YG 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와 세계적인 팝 가수 레이디 가가의 콜라보레이션 곡 '사우어 캔디(Sour Candy)' 음원이 깜짝 선공개됐다.

 블랙핑크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8일 레이디 가가의 정규앨범 6집 '크로마티카(Chromatica)'에 수록된 '사우어 캔디'가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사우어 캔디'는 강인한 카리스마와 다정한 면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댄스 팝 장르로, 가장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와 대조되는 '블랙'의 조합의 의미로 만들어진 블랙핑크와도 잘 어울리는 곡이다. 특히 블랙핑크는 이 곡을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로 가창해 K 팝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블랙핑크는 "굉장히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레이디 가가와 작업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고 기쁘다"라며 "재미있게 작업한 곡인 만큼 전 세계 블링크들도 즐겁게 들어주면 좋겠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이디 가가 역시 앞서 "블랙핑크에게 곡 작업을 직접 제안했다"라며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굉장히 흥분되고 멋진 시간이었다. 이 곡을 통해 블랙핑크의 다섯 번째 멤버가 된 게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블랙핑크와 팝 가수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8년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두아 리파의 '키스 앤 메이크업(Kiss and Make Up)'에 피처링을 하기도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멤버들은 최근 10곡이 넘는 정규앨범 녹음 작업을 모두 마치고 6월 선공개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7~8월에 두 번째 신곡을, 9월에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레이디 가가와 블랙핑크가 함께 한 '사우어 캔디'는 현재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