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6월 컴백, ‘안녕, 낯선시간’ 세계관 일러스트 공개
CIX 6월 컴백, ‘안녕, 낯선시간’ 세계관 일러스트 공개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29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그룹 CIX가 6월 컴백에 앞서 세계관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28일, CIX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일러스트 이미지에는 보라색 계열로 영롱한 기운이 감도는 도시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현실과 판타지가 결합되어 사람과 의인화된 인물이 한데 어울리는 모습과 쏟아지는 작은 불빛들이 기분 좋은 분위기를 안긴다.

특히 왼쪽 하단에 ‘안녕, 낯선시간’이라는 문구와 공중에 떠있는 액정 깨진 스마트폰 너머의 8시 20분이라는 숫자가 의미심장함을 더하며 CIX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CIX는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과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 출시에 앞서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를 공개한 후 새 앨범에 대한 공식 콘텐츠를 차례대로 오픈해 기대를 높인 바가 있다. 이번 6월에 발표되는 챕터 3 ‘안녕, 낯선시간’에 대한 세계관 일러스트가 공개된 만큼 앞으로 올라올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때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온 CIX가 6월 컴백 대전을 통해 또 어떤 스토리와 성장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