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방탄소년단, 페스타 일정 공개 “축제가 돌아왔다”
‘데뷔 7주년’ 방탄소년단, 페스타 일정 공개 “축제가 돌아왔다”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5.2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탄소년단/variety)
(사진=방탄소년단/Variety)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7주년을 기념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2020 BTS 페스타(FESTA)’를 연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 데뷔 일인 6월 13일에 맞춰 매년 6월 초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덤 ‘아미’와 소통하는 축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방탄소년단 페이스북을 통해 ‘2020 BTS 페스타’ 일정표를 게재했다. 앞서 28일에는 페스타 예고 영상을 올렸다.

(사진=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사진=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현충일(6월 6일)을 제외한 6월 1일부터 13일까지 순차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6월 1일 오프닝 세레모니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7주년 가족사진, 포토 콜렉션, 프로필, 안무 영상을 비롯해 데뷔일인 6월 13일에는 ‘방탄 생파 비디오’ 등의 콘텐츠를 예고했다.

매년 페스타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했던 방탄소년단이 올해에는 어떤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한편 일정표 공개 후, 일정표 게시물은 페이스북 내에서만 전 세계 팬들에 의해 약 3만 5천번 이상의 게시글 공유가 이뤄졌다. 이는 공개 13시간 만이다. 이처럼 남다른 화력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일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네 번 정상에 오르는 등 월드스타로서의 굳건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