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여자다’ 산모피아, 육아로 지친 산모대상 후기이벤트 진행
‘엄마도 여자다’ 산모피아, 육아로 지친 산모대상 후기이벤트 진행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6.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프리미엄 가정방문 산후관리사 파견 전문회사 ㈜산모피아(대표이사 서정환)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산모피아 서비스 이용 고객인 산모들을 대상으로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업종의 대면서비스가 위축된 가운데 산후관리서비스를 이용한 산모들의 후기 내용이 담길 예정이라 더 의미가 큰 이번 이벤트는 산모피아를 통해 산후관리서비스를 받은 산모들이 서비스를 받으며 느꼈던 솔직한 후기와 사진을 맘 카페, 지역 카페 등에 올리고 공유한 후 산모피아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전달하면 참여할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근 ‘언택트홈케어 디바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가슴 탄력 의료기기 ‘이브레아’가 메인스폰서를 맡고 있다. 이브레아는 방송인 변정수가 메인모델로 활동 중인 한나제이 주식회사의 주력 상품으로서 출산이나 모유수유 후 처진 가슴의 복원은 물론 탄력까지 책임지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밖에 2등 상품은 약손드림의 웨어러블 저주파 마사지기 6종세트이며, 3등은 아기와 엄마의 먹거리로 잘 알려진 아이배냇의 제품세트(순산양유아식, 유기농퓨레, 유기농 쌀과자)가 당첨자를 기다리고 있다.

또한 장려상과 참가상은 산모피아의 공식쇼핑몰인 아임단비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포인트를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신청은 산모피아 앱(APP)을 통해 산모피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산모들만 신청할 수 있고, 한번 응모했던 지난 후기는 응모할 수 없다. 신청 기간이 마감된 이후 후기 내용과 노출 빈도 등을 평가해서 당첨자를 선발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산모피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바깥 외출이 더 힘들 산모들을 위해 집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언택트 제품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힘든 시기에도 믿고 산모피아의 산후관리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산모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5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발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