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세번째 OST 정인의 ‘반짝’ 음원 공개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세번째 OST 정인의 ‘반짝’ 음원 공개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06.01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식남녀’ OST 정인-반짝
‘야식남녀’ OST 정인-반짝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의 세번째 OST로 정인이 부른 ‘반짝’이 6월 1일(오늘) 공개되었다.

‘반짝’은 해가 잠든 도시에 잠들지 못한 별들 빌딩숲 속에서 반짝 표정 없는 얼굴들 고개를 숙인 사람들 두 손 위론 별이 반짝이네 현대인의 애달픈 삶을 표현한 노래이며,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이시우가 직접 작곡을 한 곡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법한 평범한 이야기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Shoon의 가사에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 정인이 노래를 맡아 담담하고 먹먹한 목소리로 청춘들을향한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작품이다.

또한 이 곡은 다른 곡과는 차별된 특별함이 녹아 있으며 도입부에 정인 · 조정치 부부의 아이 울음소리가 들어있다는 점이다.

드라마 ‘야식남녀’는 갑자기 찾아온 위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게이 행세를 하게 되는 쉐프 진성(정일우)과 야심은 넘치지만 보이지 않는 벽에 막혀 기회를 엿보고 있는 계약직PD 아진(강지영), 뛰어난 감각과 냉정한 태도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천재 디자이너 태완(이학주) 의 일상과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이다.

제작진은 ‘더킹 투하츠’를 연출했던 송지원 PD와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를 집필한 박승혜 작가, 그리고 ‘허준’, ‘대장금’, ‘하얀거탑’ 등에서 멋진 음악을선사했던 이시우 음악감독이 참여하여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작품 중 하나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