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라클 2기 위한 '온택트' 팬미팅 개최...5일 V LIVE 생중계
오마이걸, 미라클 2기 위한 '온택트' 팬미팅 개최...5일 V LIVE 생중계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6.04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6월 5일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3일 그룹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팬미팅 개최를 알렸다. 해당 팬미팅은 오는 5일 오후 8시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오마이걸 ♡ 미라클 2기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이라는 제목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여기서 '미라클'은 오마이걸 공식 팬덤명이다.

오마이걸은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팬미팅 대신 온라인을 통한 '온택트(on+untact)'방식의 팬미팅을 택했다. 이에 WM엔터테인먼트는 "오프라인 팬미팅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실제로 오마이걸은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직접 코너를 기획하고, 스페셜 무대를 준비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일곱번째 미니 앨범 'NONSTOP'을 발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 오마이걸은 특히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 활동을 하며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꽤 시간이 흐른 현재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