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연애혁명’ 박지훈, 이루비 캐스팅 확정!
드라마 ‘연애혁명’ 박지훈, 이루비 캐스팅 확정!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6.0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5일 카카오M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의 달콤한 순정파 공주영역으로 박지훈, 여자친구 왕자림역에는 이루비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지훈, 이루비
박지훈, 이루비

 

드라마 연애혁명232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 드라마다.

박지훈은 극 중 공주영역을 맡았으며, 애교, 의리, 성격, , 노래, 외모까지 모두 많이갖춘 17세 고등학생으로, 한눈에 반한 왕자림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직진 사랑꾼인 인물이다. 공주영의 하루는 왕자림으로 시작해 왕자림으로 끝날 정도로 근래 어디서도 보기 힘든 역대급 순정남.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다가도,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캐릭터이다.

이루비는 극 중 왕자림역을 맡았으며, 모델 같은 늘씬한 외모의 여고생으로, 시크하고 털털한 걸크러시 매력의 소유자. 동급생인 공주영(박지훈 분)의 직진 구애를 거절하지만, 그의 순수한 애정에 결국 마음을 열게되는 인물이다.

한편, ‘연애혁명은 카카오M이 선보이는 디지털 숏폼 드라마로 총 30, 20분 내외로 제작되며, 6월 중 촬영을 시작, 올 하반기 방송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