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 기대케 하는 티저 영상 공개…김수현·서예지 '환상 케미'
'사이코지만 괜찮아' 방영 기대케 하는 티저 영상 공개…김수현·서예지 '환상 케미'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06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네 번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극본 조용, 연출 박신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가 네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괜찮은 병원 앞 버스정류장 푯말 아래에 앉아있는 김수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너는 지켜주고 챙겨주고 그러면 돼"라는 내래이션과 김수현이 서예지를 향해 "다신 보지 말자"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앞으로 전개될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또 서로 마주 보고 대화를 주고받는 장면에서 "내가 알던 누구랑 같은 눈빛을 갖고 있어"라고 말하자 서예지가 "그 여자 무서웠어?"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대사 한마디 한마디에 심장을 멎게 하는 김수현의 목소리는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와 앞으로 전개될 역할의 아우라를 짐작하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비주얼과 목소리에 심쿵하는 티저 영상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월 2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