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10일 오후 2시 온라인 제작발표회 진행
김수현·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10일 오후 2시 온라인 제작발표회 진행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09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10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이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수식어가 불필요한 배우 김수현과 동화 속 마녀를 연상케 하는 반사회적 인격 성향을 가진 인물로 열연을 펼쳐낼 서예지, 자폐 스펙트럼 속 자신만의 세계를 연기할 오정세, '괜찮은 병원'의 정신보건 간호사를 연기할 박규영 등 특급 배우들의 열연이 예고되는 여러 포스터가 잇따라 공개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김수현의 출연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