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짝짝꿍짝, '아내의 맛'에서 남승민과 함께 '정동원 길' 선포식서 '짝짝꿍짝' 선보여
정동원 짝짝꿍짝, '아내의 맛'에서 남승민과 함께 '정동원 길' 선포식서 '짝짝꿍짝' 선보여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0.06.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아내의 맛’ 남승민-정동원이 본격적인 ‘정동원 길’ 선포식 현장에서 생애 첫 ‘짝짝꿍짝’ 공식 행사를 선보였다.

9일 방송된 TV 조선 ‘아내의 맛’ 101회에서는 정동원의 고향 하동에 완공된 ‘정동원길 선포식’이 담기는가 하면, ‘트롯 의형제’ 남승민-정동원이 ‘정동원길 선포식’에서 처음으로 ‘짝짝꿍짝’ 무대를 선보였다.

‘미스터트롯’에서 TOP5를 기록하며 열풍을 불러일으킨 하동의 아들 정동원이 고향 하동에 ‘정동원길’이 건립되는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했다. 정동원의 하동 본가를 중심으로 7.2km에 달하는 ‘정동원길’은 끝이 보이지 않는 메타세쿼이아 산책로와 벚꽃 나무가 줄지어 세워져 환상적인 콜라보를 이루는, 아름다운 차로로 완성됐다.

또한 ‘정동원길’이 대한민국 ‘최연소 인물 지정길’로 기록된다는 소식에 하동 주민들은 물론이고 ‘아맛팸’ 그리고 전국의 랜선 이모, 삼촌들까지 정동원을 기특해하고, 자랑스러워했다.

더욱이 정동원은 ‘정동원길 선포식’에서 ‘트롯의형제’ 남승민과 ‘짝짝꿍짝’ 첫 공식 행사 무대를 펼치기로 결정했다. ‘정동원길’ 탄생 소식에 하동까지 한달음에 달려와 축하해 준 남승민은 생애 첫 ‘짝짝꿍짝’ 행사를 앞두고 정동원과 연습에 들어갔다.

하동 정동원 본가에 있는, 정동원을 위해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생전에 손수 지어주신 연습실에서 모인 두 사람은 연습에 만전을 기했다.

하지만 ‘짝짝꿍짝’ 연습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의욕만 앞서, 안무 연습에 난항을 겪게 됐고, 두 사람은 영탁 삼촌에게 ‘프로듀서 긴급 SOS’를 요청했다. 이에 영탁이 ‘탁마에’ 다운 스웨그를 뿜어내며 안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승민과 정동원에게 ‘특급 댄스 솔루션’을 제시했다.

남승민과 정동원은 영탁의 원포인트 레슨에 힘입어 '짝짝쿵짝' 첫 공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