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
송지효X김무열 '침입자',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10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침입자' 포스터
영화 '침입자' 포스터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영화 침입자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침입자(손원평 감독)'가 스페셜 포스터를 10일 공개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스페셜 포스터는 25년 만에 집에 돌아온 동생 유진(송지효)의 서늘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정하고 온화해 보였던 그녀의 첫인상과 다르게, 차갑고 적대적인 표정은 사라진 25년 동안 그녀에게 있었던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에 반해 경계심 가득한 서진(김무열)의 눈빛은 유진이 집으로 돌아온 뒤 완전히 전복되어버린 두 사람의 관계를 보여준다. '집'이라는 공간에서 서진은 서서히 설 자리를 잃어가고 그 빈 공간을 유진이 조금씩 장악해간다. 이는 유진과 서진의 뒤로 보이는 깨져버린 가족사진으로 다시 한번 나타난다.

이처럼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한국 영화 부활의 신호탄을 올린 영화 '침입자'는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