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방송인 최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희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TV'를 통해 깜짝 임신 발표를 했다. 최희가 공개한 '5:30에 기상!! 나는새벽형인간일까? 도전!! (feat. 깜짝 소식 발표! 여러분 함께해요♡, 아침 준비, 남편과 일상, 열일 브이로그)'라는 영상에는 그녀가 새벽형 인간에 도전하며 부지런히 사는 일상과 함께 임신 발표가 담겨 있다.
영상에서 최희는 "제가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저에게 소중한 아기천사가 찾아오게 되었다"며 "저도 아직까지는 좀 당황스럽고 조심스럽긴 한데 이 기쁜 소식을 저희 노잼희TV를 재밌게 봐주시는 우리 꿀잼희 여러분들과 너무너무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임신 소식을 전하는 기분을 말했다.
이어 최희는 "호르몬 변화 때문에 처음 경험해보는 변화들을 겪고 있다"고 솔직한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보다 임신과 출산을 먼저 경험한 구독자들의 조언을 구했다.
한편 최희는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운영을 시작한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TV'는 현재 4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