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YG 최강 프로듀서진과 함께 ‘컴백D-4’
블랙핑크, YG 최강 프로듀서진과 함께 ‘컴백D-4’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ow You Like That' CREDIT POSTER/YG엔터테인먼트)
(사진='How You Like That' CREDIT POSTER/YG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블랙핑크의 신곡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 크레딧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How You Like That'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티저들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스트릿 힙합 분위가 물씬 풍기는 언발라스 데님 룩을 소화하며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우선 리사는 박시한 퍼 재킷에 레드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강렬한 느낌을, 지수는 블랙 시스루 레오파드와 어우러지는 점프 수트를 스타일링해 시크한 모습을 보여준다. 제니는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데님 재킷과 레드 컬러의 하이웨스트 하의를 매치해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냈고, 로제는 머리를 땋은 채 독특한 데님룩을 선보이며 보헤미안 무드의 매력을 발산했다.

블랙핑크의 당당한 포즈와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인상 깊은 포스터의 상단에는 'How You Like That'의 작사·작곡·편곡진이 적혀있어 또 한 번 눈길을 끈다.

작사진에 TEDDY와 Danny Chung, 작곡진에는 TEDDY와 R.Tee, 24가 함께 했으며 편곡은 R.Tee와 24가 힘을 보탬으로서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예고했다.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 'SQUARE ONE(스퀘어 원)'부터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까지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온 TEDDY는 이번에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했으며, R.Tee와 24 역시 '불장난', '뚜두뚜두' 등 블랙핑크의 역대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바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