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N번방 소재 영화 '윈도우' 출연?..."보지도 듣지도 못한 작품"
고은아, N번방 소재 영화 '윈도우' 출연?..."보지도 듣지도 못한 작품"
  • 윤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20.06.2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N번방 사건 등을 다룬 영화 '윈도우'에 출연한다는 소문을 일축했다.

22일 영화 '윈도우'의 제작사 마고에프앤엠은 "일상 속 공포 옴니버스 호러물 영화 '윈도우'에 고은아를 캐스팅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윈도우'는 최근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됐던 n번방 사건, 버닝썬 사건, 미성년자 학교폭력 사건 등의 내용을 옴니버스 호러 스릴러 장르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 4편으로 만든 영화다.

이에 고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기사를 하나 접했다. 제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작품을 주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기사였다. 사실이 아니다. 좋은 작품이 있으면 그때 소식 알리겠다"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김태균 감독 역시 "고은아는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다. 내부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어서 섣불리 보도자료를 냈다"고 정정했다.

전날 김태균 감독의 전작 '비스티걸스'에서 맺은 인연으로 출연이 성사됐다고 한 주장에 대해 번복했다.

한편 고은아는 2004년 CF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논스톱5', '레인보우 로망스', 영화 '스케치', '라이브TV', '비스티걸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동생 미르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 다음은 고은아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 기사를 하나 접했습니다. 제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작품을 주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기사였습니다. 근데 그 기사는 사실이 아닙니다. 뭐지뭐지? ㅇ_ㅇ?? 저는 아직 영화나 드라마를 할 계획이 없습니다. 나중에 좋은 작품이 있으면 그때 소식알릴게요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