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Happy’ 여름 버전으로 돌아온다...26일 라이브 비디오 공개
태연, ‘Happy’ 여름 버전으로 돌아온다...26일 라이브 비디오 공개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TOWN)
(사진=SMTOWN)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Happy’(해피) 여름 버전 라이브 비디오를 선보인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태연의 ‘Happy(Summer Version)’ 라이브 비디오는 오는 6월 26일 오후 6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에서 공개된다.

지난 5월 4일 공개된 ‘Happy’는 올드스쿨 두왑(doo-wop)과 알앤비(R&B)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알앤비 팝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느끼는 설렘과 행복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 깊은 곡이다.

‘Happy’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 석권, 전 세계 1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대중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라이브 영상에서는 여름과 어울리는 분위기로 편곡한 ‘Happy’를 태연의 청량한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만날 수 있어 수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발표함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SMTOWN)
(사진=SMTOW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