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에이틴’이 될까?, 플레이리스트 제작 드라마 황민현, 정다빈 캐스팅!
‘제 2의 에이틴’이 될까?, 플레이리스트 제작 드라마 황민현, 정다빈 캐스팅!
  • 강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6.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뉴이스트 황민현과 배우 정다빈이 학교를 배경으로 한 청춘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뉴이스트 황민현
뉴이스트 황민현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이스트와 연플리’, ‘에이틴등을 탄생시킨 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손잡고 기획 중인 10대 학원물 숏폼 드라마에 황민현과 정다빈이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오는 9월 출범을 앞두고 있고, TV 편성도 함께 논의 중이다.

황민현은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가요계에 데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 멤버로 확정돼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도 활동했다. 이후 뉴이스트로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황민현은 지난해 8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주인공을 맡으며 활동 범위를 넓히기 시작했다. 여기에 학원 로맨스 새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를 넘어 연기 행보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정다빈 역시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00년대 초 아이스크림 브랜드 CF에 출연하며 아이스크림 소녀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정다빈은 성인이 된 후 출연한 첫 작품인 인간수업에서 기존의 아역 이미지를 벗고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장르는 다르지만 또 한번 학원물을 택한 정다빈이 황민현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그려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라마 TV 채널 편성은 논의 중이며, 드라마의 제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