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NELL), 26일 새 싱글 '듀엣' 발매...2020년 첫 공식 활동
넬(NELL), 26일 새 싱글 '듀엣' 발매...2020년 첫 공식 활동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6.2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페이스보헤미안 제공
사진=스페이스보헤미안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모던 록 밴드 넬(NELL)이 오늘(26일) 새 싱글 '듀엣'으로 컴백한다.

새 싱글 '듀엣'은 넬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앨범 'COLORS IN BLACK' 이후 약 9개월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넬은 지난 4월 단독 콘서트 'IN THE BREEZE'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공연을 취소했다. 이에 이번 싱글 '듀엣' 발매가 2020년 첫 공식 활동이 되었다. 넬은 "비록 예정된 시간에 공연장에서 만날 수 없어 안타깝지만 새롭게 발표할 음악들이 팬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넬의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 측은 신곡 '듀엣'에 대해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과 그에 따른 복잡한 감정들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잔잔한 파도처럼 일렁이는 곡"이라고 설명했고, 넬은 "무더운 날 내리는 비처럼 언제 어디서든 느낄 수 있는 넬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넬이 준비하고 있는 하반기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이 될 신곡 '듀엣'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